▲ 디아넥스호텔 실내테니스장
  • 날씨∙계절 관계 없이 즐길 수 있는 국제규격(US OPEN)의 쾌적한 실내 코트시설
  • 테니스 국가대표 안재성 원장을 비롯 국내 유수 실력파 코치진
  • 최고수준의 시설과 테니스 레슨 그리고 호텔의 다양한 부대시설 혜택까지

세계 정상급 대회에서 빼어난 성적을 거둔 테니스 선수 정현, 그의 행보는 테니스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작년 12월에 오픈한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디아넥스 호텔 실내테니스장의 PTC 멤버십은 겨울 추위가 매서운 요즘 날씨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 테니스장으로 전국적인 테니스 열풍에 최근 멤버십 신청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前, 대한민국 테니스 국가대표 안재성 원장

PTC 멤버십은 前 테니스 국가대표 안재성 원장을 비롯 국가대표 급 실력파 코치진에게 전문적으로 테니스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디아넥스호텔의 PTC 실내테니스장은 US OPEN 대회의 국제규격 테니스 코트와 동일한 데코터프(Deco Turf)바닥재를 사용했다. 테니스 레슨은 유소년 레슨 4개 클래스와 성인 레슨 3개 클래스로 나누어 운영하며, 멤버십 회원은 월 8회 레슨을 받게 된다. 유소년은 1클래스 최대 6~10인으로 토/일요일 110분 교육하며, 성인은 1:1, 2:1, 4:1 3종류의 개인레슨으로 주중(월-금) 60분 교육으로 운영된다.

또한, 레슨 해당일에 멤버십 회원 또는 동반고객 1인에게 국내 유일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사우나와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 추가인원에 대해 할인혜택 제공, 호텔 라운지 및 레스토랑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디아넥스 호텔 관계자는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로 성장한 정현의 활약으로 한껏 고무된 테니스의 관심이 제 2의 정현을 꿈꾸는 테니스 꿈나무들을 위한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의 실내 테니스코트, 그리고 최고 수준의 단계별 테니스 레슨과 호텔의 피트니스 멤버십과 같은 혜택이 주어지는 ‘일석이조’의 디아넥스호텔 PTC멤버십 클럽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핀크스 테니스 멤버십 클럽 가입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디아넥스호텔(064-793-6005)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디아넥스호텔 https://www.thepinx.co.kr/ 멤버십문의 064-793-6005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