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장·매일올레시장 등 고객 감사 이벤트 마련, 서귀포시는 SNS이벤트 진행

4월 28일부터 5월 13일까지 봄 여행 주간을 맞아 서귀포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 기간 동안 서귀포시는 SNS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서귀포매일올레시장과 서귀포향토오일시장에서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우선 서귀포시는 ‘서귀포 온라인 백일장’과 ‘시티투어버스를 찾아라’ 2개의 이벤트를 SNS를 통해 진행한다.

‘서귀포 온라인 백일장’은 ‘서귀포시 관광진흥과’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서귀포’로 삼행시를 지어 올리는 이벤트로 총 100명에게 기념품이 증정된다.

‘시티투어버스를 찾아라’는 서귀포 원도심에서 운행하는 시티투어버스를 사진으로 찍어 인증하면 총 50명에게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본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서귀포, #서귀포시티투어, #여행주간)를 남기면 된다.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고객감사 축제 행사로 시장 내 구입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에게 만감류, 초코릿 등의 경품 뽑기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야외공연장에서 다양한 물품의 프리마켓을 매일 운영한다.

그리고 제주 화산석 디퓨저 체험, 뿔소라 캔들 체험, 제주 표고버섯 비누 만들기 체험부스를 봄 여행주간 내 주말과 휴일 운영하고, 어린이날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막대풍선 아트를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서귀포향토오일시장에서는 4월 29일과 5월 4일 어린이․가족 요리대회인 ‘만원의 요리왕’, 버스킹 공연, 스탬프렐리, 행운에 룰렛이벤트, 천원 이색경매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